복용후기모음

<효소담은/생강효소>[복용후기시리즈11-7:소화불량,가스,가스참,속더부룩,변건강,코건강,수족냉증,뱃살빠짐,발뒤꿈치트임,추위노출시얼굴붉게붓기,장내가스가 방귀보다 무서워요?]

효소담은 2022. 8. 20. 08:49

#소화불량복용후기시리즈11-7 #방귀보다더무서운것이장내가스입니다 #안가고못가는곳이없기에만병의근원일수도있습니다 #항암환자가가장두려워해야하는것이장내가스입니다 #소리나는방귀보다몸속가스가더무섭습니다 #반복되는전조증상이나초기증상에주의하십시요 #반복되는증상보다더확실한정보는없습니다 #모든반복되는내몸의신호에집중하십시요

블루0, 아내

인천

복용후기 : 2020년 1월 4일

 

 

 

#장내2차발효_장내가스

#방귀

#가스참

#소화불량

#속더부룩

#변건강

#비염

#수족냉증

#발뒤꿈치갈라짐

#발바닥시림

#뱃살빠짐

#약도없이반복만되면식품을찾아야합니다

#젊어서부터그렇다면효소담은을찾으셔요

#추위에노출될시에_얼굴이붉게부어서힘들었다고합니다

#장내가스_대책을미리하셔야합니다

#반복보다중요한내몸의신호는없습니다

#똥병나면약없습니다

#똥무서운줄아셔야건강이바로잡힙니다

#효소담은은세계일류의장건강을지향하고있습니다

#그동안힘들었다면효소담은을만나기위함입니다

#내몸의반복된신호에는호들갑을떨어도좋습니다

 

 

소리나는 방귀보다 소리없는 몸속가스가 더 무섭다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장내가스는 안가고 못가는 곳이 없습니다.

장내가스는 우리 신체의 모든 곳에 갈수가 있고

문제가 될수도 있습니다.

똥병나면 약없다고 합니다.

 

소화불량 1, 갑작스런 소화불량, 가스참, 속더부룩, 변건강, 비염, 수족냉증, 뱃살빠짐,

발뒤꿈치 갈라짐, 추위노출시 붉게 붓는 현상

 
 

블루0, 아내

인천

복용후기 : 2020년 1월 4일

갑작스런 소화불량, 가스, 가스참, 속더부룩, 변비, 비염, 수족냉증, 뱃살빠짐, 발뒤꿈치트임, 추위노출시 붉게 붓는 현상

 

 

1시간만에 가스가??

 

 

지난 연말 끝자락에 영주 부석사의 조용한 카페에서 양효당 '효소담은' 개발자님 부부와

저희 부부가 달달한 대추차를 마주하고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제 아내와 효소담은 사모님은 부석이 고향이며, 초등학생시절부터 절친으로 지내왔으며

가까운 친구사이 이기에 서로가 더욱 세심한 배려와 존중의 마음으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봐 왔던 터라 더욱 반가웠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3개월 전, 제 아내가 지방에 일이 있어 갔다가 사모님으로부터 선물로 받아 온 '효소담은'을 내놓으며

친구가 말하기를 남편분이 오래 전부터 개발을 시작하여 탄생한 '효소담은'이 네이버에 올려져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는데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좋고 나노기술에 의한 '다중발효 생강효소'라서 흡수율도 좋아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며

원액을 그대로 따라 주기에 마셨던 첫 기억은 새콤하고 산뜻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평소 배에 가스가 차 속이 더부룩하고 식사 직후에는 더욱 불편함을 느껴 왔는데

'효소담은'을 처음 음용한지 1시간도 지나지 않아 속이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기에,

'이게 뭐지?' 라는 생각에 네이버 검색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였으며 이후 더욱 신뢰를 가지고 열심히 음용한 결과

저의 경우..

'더부룩한 속 해소와 뱃살 빠짐'

'비염으로 인한 생활 불편 완화'

'사고로 다친 다리로 인한 발바닥 시림과 발바닥 갈라짐 현상 완화'의 효과를 보게 되었으며,

아내의 경우..

'평소 소화불량에 대한 속 편안함'

'발뒤꿈치 트임현상 완화'

'수족냉증 완화'

'추운날씨에 노출시 얼굴과 하체 부위가 붉게 부어오르는 현상 완화'등..

많은 변화에 대한 체험을 나누었으며, 개발자님으로 부터 체온상승과 체질개선의 원리와 다른 분들의 체험사례를 듣는 등,

흥미로운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스참,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평생동안 가스와의 싸움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과식도 재발의 원인입니다.

발효보조제를 조심하십시요.

건강의 노란 신호등입니다.

미리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가스만 좋아져도 많은 부분이 좋아집니다.

세계일류의 장내가스를 위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소화불량 2, 먹은 것 없이 몸속가스가 많으신 분들은 특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몸속가스의 생성 원인은 너무나 많습니다.

먹은 것 없이도 몸속가스를 생산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방귀 보다도 더 무서워 해야 하는 것이 몸속가스입니다.

가스는 안가고 못가는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암환자가 대책을 가장 잘 준비해야 하는 것이 장내가스입니다.

 

과식은 평생을 두고 피해야 하는 이유가 장내가스입니다.

적어도 동양인들은 유제품은 피하셔야 합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가스참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몸속가스의 생성 원인은 너무나 많습니다.

평생 주의하고 체크해야 하는 것이 몸속가스입니다.

관련 원인을 체크하시고 장내2차발효를 먼저 케어하십시요.

과식을 피하셔야 합니다

잘못된 발효식품은 장내가스를 유발합니다.

전통적이고 천연발효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되면 빨리 내보내야 합니다.

그래서 방귀가 잦으면 똥싼다고 했습니다.

 

소화불량 3, 어차피 평생을 함께 조심해야 하는 것이

장내가스입니다.

블루0, 아내은 집사람의 절친입니다.

친구이기에 혹시라도 도움이 안되면 마음을 다친다고 집사람이 걱정했습니다.

집사람은 모든 항암후유증을 케어했음에도 절친에게 권하지 않는 강직(?)함이 있더군요.

아니~~ 아니~~, 가스와 가스참을 도움줘요?

앗싸~, 사실이라면 효소담은은 대박나겠군요?

1960년대에 -- 높으신 분이 트림을 하니까, "각하, 시원하시겠습니다."하고 아부를 했다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지금도 트림과 방귀를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발효보조제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장내가스는 인류건강을 위협해온 최대의 장애물입니다.

하물며 암환자가 싸워야 하는 또다른 장애물인 것이지요.

장내가스는 안가고 못가는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바탕의 긴장을 풀면 장운동을 하는데에도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바탕의 긴장을 푸셔야 합니다.

내적 긴장감과 함께 무의식의 신경망의 일입니다.

효소수를 수시로 드시기 바랍니다.

.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11-7 소화불량을 올려드립니다.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