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발효보조제,00발효보조제,간건강,매일먹는식품,장건강,발효식품2차피해,피로,장내가스,장내2차발효의 최대 피해 장기는?]

효소담은 2022. 9. 6. 08:05

 

#발효보조제00으로음료와식품을만들어서4개월을먹었습니다 #발효보조제00으로만든식품을끊고나니장내가스와피로가좋아지네요 #매일매일건강을위해서먹었는데오히려건강이더나빠진다는것이믿기지가않네요 #장내2차발효가이렇게무서운줄몰랐어요 #장내2차발효의최대피해자는간입니다 #간무서운줄아셔야합니다 #암도간이건강해야이길수있습니다

이00

제주도

복용후기 : 2021년 11월 17일

#발효보조제식품

#발효보조제와장내2차발효

#발효가쉽다구요?

#전세계적으로바이오기술은아직걸음마단계일뿐입니다

#장건강

#드시는식품이효능이없다는것은아닙니다

#매일먹어야하는식품은세심한주의가필요합니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피로

#간건강

#간을조심하십시요

#잘못된발효식품의최대피해장기는간입니다

#암환자는장내2차발효식품을중단하십시요

#눈건강

#눈이보내는인체신호에주의하십시요

 

장내2차발효의 최대의 피해장기가 간이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장내2차발효를 독소로 간주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피로와 간, 그리고 눈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발효를 쉽게 생각하시면 건강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매일 드신다면 2차, 3차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발효보조제 1, 4개월을 먹고 장내가스와 피로의 원인임을 알았습니다.

 

이00

제주도

복용후기 : 2021년 11월 17일

장내가스, 피로

 

정말 정말, 큰일날뻔 했어요!!!

생강발효효소 먹은지 한달째 입니다~~

그전에

발효보조제 00 ? 이 들어간 음료를

집에서 열심히 만들어 매일같이 먹은지 4개월정도 되었는데

배속가스가 계속 심하게 생겨서 이상하다 생각해서 원장님께 여쭈니

그음식을 끊어보라고 했어요.

그발효음식을 즉시 끊었더니 가스가 현저히 줄어들었고 피곤함도 확 줄었어요,,

인터넷에 떠도는 건강 정보를 믿고 모르고 계속먹었더라면

몸이 많이 힘들고 나빠졌을텐데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생강발효를 만난것이 저에게는 넘나 행운이고 감사할뿐입니다~~

장내가스,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재발을 해야 내몸에 안좋은 식품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장내가스는 매일 매일 체크하셔야 합니다.

심지어 과식도 장내2차발효의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간이 안좋으시다면 특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발효보조제 2, 암환자에게 장내2차발효는 최악입니다.

발효보조제로 만든 식품들이 효능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장내2차발효를 일으키는 경우에는 큰일입니다.

장내2차발효는 위중한 환자에게는 최악의 사건입니다.

더구나 매일 매일 드시고 있다면 2차, 3차 피해를 줄수도 있습니다.

장내가스가 못가는 곳이 없습니다.

건강의 최후 보루는 장건강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장내가스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매일 매일 체크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장내가스는 인체에 못가는 곳이 없습니다.

암환자라면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초생수와 효소수가 도움이 됩니다.

 

발효보조제 3, 매일 먹으면서도 장내2차발효를 모르신다면 큰일입니다.

이00님은 제주도의 3번째 복용후기를 보내주신 고객입니다.

너무 신기하고 고마움에 복용후기를 보내오셨습니다.

앗~ 아니~~, 발효보조제 00으로 만든 식품과 음료가 그렇게 나빴어요?

그것도 모르고~~, 열심히 먹고 있는 친구들은 어쩌죠?

광고와 홍보는 3번만 들으면 믿음이 됩니다.

잘못된 믿음은 자신을 해칠뿐만아니라 타인마저 권하게 됩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