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1:가스,가스참,속더부룩,뱃살빠짐,비염,소화불량,발뒤꿈치트임,수족냉증,속더부룩이 1시간만에 좋아져요?]

효소담은 2022. 9. 12. 08:05

 

#가스복용후기시리즈5_1 #장내가스는매우중요한신호입니다 #장내가스가차오르는식품을아는것이중요합니다 #속이더부룩한원인은소화불량과가스에있습니다

 

 

블루0, 아내

인천

복용후기 : 2020년 1월 4일

#가스

#가스참

#가스차서더부룩한속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장건강

#장내가스식품

#소화불량

#뱃살

#비염

#발뒤꿈치갈라짐

#수족냉증

#추위노출시얼굴붉게붓는현상

 

 
 

가스차서 더부룩한 속이 1시간만에 없어졌다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장내가스의 경우 장운동효소의 분비로 쉽게 없어지기도 합니다.

초생수와 효소수가 장에 도달하는 시간은 약 10분입니다.

장이 회복되면 많은 일들이 가능해집니다.

 

가스 1, 속이 불편하면 가스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블루0, 아내

인천

복용후기 : 2020년 1월 4일

가스, 속더부룩, 뱃살빠짐, 비염, 발뒤꿈치트임, 수족냉증, 추위노출시 붉게 부어오르는 현상

 

가스참, 단 1시간만에 좋아졌어요.

지난 연말 끝자락에 영주 부석사의 조용한 카페에서 양효당 '효소담은' 최명순 개발자님 부부와

저희 부부가 달달한 대추차를 마주하고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제 아내와 사모님은 부석이 고향이며, 초등학생시절부터 절친으로 지내왔으며 가까운 친구사이 이기에 서로가 더욱 세심한

배려와 존중의 마음으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봐 왔던 터라 더욱 반가웠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3개월 전, 제 아내가 지방에 일이 있어 갔다가 사모님으로부터 선물로 받아 온 '효소담은'을 내놓으며

친구가 말하기를 남편분이 오래 전부터 개발을 시작하여 탄생한 '효소담은'이 네이버에 올려져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는데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 좋고 나노기술에 의한 '다중발효 생강효소'라서 흡수율도 좋아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며

원액을 그대로 따라 주기에 마셨던 첫 기억은 새콤하고 산뜻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평소 배에 가스가 차 속이 더부룩하고 식사 직후에는 더욱 불편함을 느껴 왔는데

'효소담은'을 처음 음용한지 1시간도 지나지 않아 속이 편안함을 느끼게 되었기에,

'이게 뭐지?' 라는 생각에 네이버 검색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였으며 이후 더욱 신뢰를 가지고 열심히 음용한 결과

저의 경우..

'더부룩한 속 해소와 뱃살 빠짐'

'비염으로 인한 생활 불편 완화'

'사고로 다친 다리로 인한 발바닥 시림과 발바닥 갈라짐 현상 완화'의 효과를 보게 되었으며,

아내의 경우..

'평소 소화불량에 대한 속 편안함'

'발뒤꿈치 트임현상 완화'

'수족냉증 완화'

'추운날씨에 노출시 얼굴과 하체 부위가 붉게 부어오르는 현상 완화'등..

많은 변화에 대한 체험을 나누었으며, 개발자님으로 부터 체온상승과 체질개선의 원리와 다른 분들의 체험사례를 듣는 등,

흥미로운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스참,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이 매우 심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늘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 가스와 가스참입니다.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그것이 건강을 지키고 유지하고 회복하는 길입니다.

 

 

가스 2, 늘 가스가 차서 속이 더부룩 하시면 매우 위험합니다.

 

장내가스의 경우는 매우 위험한 존재입니다.

심지어 혈관을 타고 올라가서 두통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늘 가스가 차서 속이 더부룩 하신 분들은 건강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로 인해서 소화불량이나 트림, 방귀, 역류성식도염, 비염, 편두통 등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 장내가스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장이 무너지면 건강이 무너진다는 생각을 가지셔야 합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가스가 차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는 장내미생물의 문제와 장내가스 유발식품 그리고 소화장애 등이 원인이 될 수가 있습니다.

변이 장내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 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과식도 큰 장애물입니다.

변비는 최악의 상황임을 인식하셔야 합니다.

암환자는 장을 마사지하셔서라도 변을 내보내셔야 합니다.

 

 

가스 3, 변이 장내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블루0님은 아내의 절친 남편입니다.

조심스럽게 선물한 생강효소와 효소담은 제품으로 많은 효과를 보시고 복용후기를 여러번 올려주셨습니다.

부인께서 워낙 심한 수족냉증과 혈액순환 장애로 힘들어 하셔서 건강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앗,그런데 1시간만에 가스차서 속더부룩함이 사라져..........?

대박~~, 많이 놀라셨지요? ㅋㅋㅋ

그 이후로 먹고, 바르고, 뿌리고 등의 응용을 많이 하셨습니다.

더구나 부인의 수족냉증과 혈액순환의 문제가 좋아지고는 고마움을 여러모로 보내주시더군요.

정성을 다한 복용후기는 효소담은의 영원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1 가스차서 속더부룩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