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2:가스,장내가스,위궤양,복통,소화불량,스트레스위궤양복통,두통,편두통,장내가스가 세계유일이라구요?]

효소담은 2022. 9. 14. 08:05

 

#가스복용후기시리즈5_2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위궤양으로고생하다가2주만에좋아졌어요 #스트레스성위궤양복통도없어졌어요 #오디효소개발을요청하여완성하였습니다

최재0

경북 김천

복용후기 : 2019년 4월 29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장내가스제거없이간건강과장건강은없습니다

#3년위궤양

#스트레스성위궤양복통

#스트레스복통

#위궤양복통

#소화불량

#두통

#편두통

#무의식의건강법

#무의식까지케어되어야합니다

 

스트레스성 복통에 두통이나 편두통도 있었을 거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두통을 따로 생각할 뿐이기에 표현이 없었을 것입니다. 두통이나 편두통은 복통과 대부분 같이 오게됩니다.

 

위궤양 복통 1, 위궤양으로 인해서 스트레스만 받으면 복통이 있었습니다.

 

최재0

경북 김천

복용후기 : 2019년 4월 29일

3년위궤양, 스트레스성 위궤양 복통, 소화불량, 장내가스

시험차 먹어본건데, 스트레스성 위궤양 복통이 사라졌습니다.

3년전 위궤양 진단을 받았고

스트레스를 받을때마다 복통이 있었는데

2주정도 생강효소식초를 복용하고난후

소화불량, 복통이 사라졌으며 장내 가스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시험차 복용해본건데 정말 도움이 되네요 :)

스트레스성 위궤양 복통, 재발은 없을까요?

발을 합니다. 위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서 상황이 급변합니다.

늘 심리적 안정과 소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심지어 무의식의 지배를 받기도 합니다.

무의식은 의외로 힘들게 하고 오래 가기도 합니다.

 

위궤양 복통 2, 장내가스 하나로 건강의 반은 정복된 것입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은 더더욱 안되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성 위궤양 복통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이나 또한 그와 같은 방법으로 만든 식품도 멀리 하셔요.

 

위궤양 복통 3, 장내가스가 생각처럼 쉬울까요?

최재0님은 청년창업가입니다.

창업을 하였지만 체험형 사업이라서 추가 아이템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생강효소를 추천하였고 오디효소를 요청하여 개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쌤플로 드린 생강효소를 테스트 하면서 마침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대가 컸습니다.

아니~ 아니~ 아닙니다.

오디효소는 대량생산이 되는 제품이 아니라고요.

대기업 납품부터 영업하였더군요.ㅠㅠ

차근히 상징적인 상품으로 활용하였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오디의 항산화 기능을 활용했어야 했습니다.

다이어트 등에 컨셉을 맞추고 천천히 갔어야 했습니다.

결국 오디효소만 남았습니다.ㅠㅠ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2 가스, 스트레스성 위궤양 복통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