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4:가스,방귀,장내가스,장내2차발효,방귀냄새,체취,액취,몸냄새,방귀100방 냄새만이라도 잡았으면?]

효소담은 2022. 9. 18. 08:05

 

#방귀복용후기시리즈5_4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가스보다무서운것이없습니다 #가스라서무섭습니다 #가스라서못가고안가는곳이없습니다 #냄새만이라도잡아달라고부탁하더군요 #방귀100방이하룻만에50방으로냄새와함께줄었다고합니다 #체취와액취도좋아졌다고합니다 #가족중에는당뇨도도움받으신분이있습니다 #최장기고객님중에한분이십니다

 

 

박호0, 아들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4월 17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방귀100방

#방귀냄새

#냄새만이라도잡아줘요

#체취

#몸냄새

#액취

#겨드랑이액취

#방귀만잡아줘도수십가지가도움됩니다

#당뇨

#당뇨전단계

 

1일 방귀가 100방이 넘었다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트림과 방귀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장내가스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섭취하신 모든 것들을 재발효하기 때문입니다.

장에 가스가 차면 답이 없습니다.

 

방귀100방 1, 1일 방귀가 100방인데 냄새만이라도 잡아줬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박호0, 아들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4월 17일

방귀 100방, 방귀냄새, 체취, 겨드랑이 액취

 

1일 방귀 100방인데, 냄새만이라도 잡혔으면

30세의 아들입니다.

방귀도 하루 100방이지만, 냄새가 너무 지독해요.

방귀도 그렇지만 냄새만이라도 잡아줬으면 좋겠어요.

하룻만에 방귀가 50방으로 줄더니 몇일만에 없어졌습니다.

요즈음에는 체취와 액취까지 없어졌다고 좋아하더군요.

 

 

방귀,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장내환경 관리가 건강의 척도입니다.

장관리는 평생토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장관리 여부가 건강을 좌우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섭취하신 식품들이 다양해졌기 때문입니다.

첨가물의 발달은 어떻고요?

 

방귀100방 2, 방귀100방은 물만 먹고 굶어도 발생, 소화만의 문제가 아닌 장의 문제.

복용후기 중에는 물도 안먹고 굶어도 장내가스와 방귀가 발생한 예가 있습니다.

굻어도 대장내시경 촬영을 실패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분은 총각때부터도 장내가스와 마른기침으로 고생을 하였다고 합니다.

소화만의 문제가 아닌 장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복용후기 2020년 12월 4일_리뉴얼해서 리뉴얼 복용후기 5_16에서 올릴 예정입니다.

현재 5_4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잦은 방귀와 방귀냄새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현대인들의 먹거리는 너무나 다양해졌습니다.

효소담은과 같은 장연구 기업들이 절실한 이유입니다.

 

방귀100방 3, 가스는 못가고 안가는 곳이 없는 가장 무서운 방해물입니다.

 

박호0님은 최장기 고객님들 중에 한 분이십니다.

터키의 마리아0님의 지인이십니다.

박호0님이 당뇨전단계로 고생하고 계시다고 소개를 하셨습니다.

마침 아드님이 방귀와 방귀냄새 그리고 체취와 겨드랑이 액취로 힘들어 하고 있었답니다.

앗~~ 방귀와 방귀냄새에 도움되라고 먹더니 체취와 액취까지?

어머니는 당뇨도 잡혔다구요?

결국 온가족이 최장기 고객이 되셨습니다.

더욱 신뢰받는 효소담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4 가스, 방귀100방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