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5:가스,완전소화,장내가스,담낭절제후당뇨,당뇨수치안정,피로,완전소화가 당뇨수치에 영향을 주나요?]

효소담은 2022. 9. 20. 08:05

 

#당뇨수치복용후기시리즈5_5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담낭절제후당뇨수치가안정이안돼서애를먹었다고합니다 #생강효소를한달먹고당뇨수치가안정이되었답니다 #당뇨에는완전소화가중요합니다 #담낭절제후에는장내가스발생은위험합니다

원종0

경북 예천

복용후기 : 2020년 4월 18일

 

#가스

#장내가스

#담낭절제후당뇨

#당뇨수치안정

#피로

#완전소화

#장내가스발생

 

 

담낭절제 수술후 당뇨수치 안정에 완전소화가 도움이 되었다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담낭절제 후에 완전소화는 당뇨수치 안정에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담낭절제후 장내가스 발생은 매우 위험합니다.

 

담낭절제 당뇨수치 1, 담낭절제 수술후 당뇨수치와 피로는 우연이 아닙니다.

 

원종0

경북 예천

복용후기 : 2020년 4월 18일

담낭절제 후 당뇨수치 안정, 피로

저에겐 황금과 같은 일입니다.

담낭절제 수술을 받고 당뇨수치가 안정이 안되었어요.

생강효소를 한달여 먹고, 당뇨수치가 잡혔어요.

피로도 확실히 덜하더군요.

저에겐 황금과 같은 일입니다.

당뇨수치 안정,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장내가스 발생이 없는 완전소화에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장내가스는 영원한 건강의 걸림돌입니다.

일상에서 체크되고 관리되어야 합니다.

 

담낭절제 당뇨수치 2, 장내가스 발생이 없는 완전소화에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 절임을 한 과일은 더더욱 안좋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가스가 심하시다면 어제 먹은 식품들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그것을 근거로 식품과 건강을 조화롭게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효소담은은 장내가스와 장건강을 연구하는 세계유일의 기업으로 성장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약이 없으면 찾아야 하는 것이 산야초나 한약재가 아닌 식품입니다.

효소담은은 유일하게 단일 원료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담낭절제 후 당뇨수치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유제품을 멀리하고 완전소화를 위해서 노력하셔야 합니다.

 

담낭절제 당뇨수치 3, 장내가스의 발생은 치명적입니다.

원종0님은 아들의 친구입니다.

담낭절제 수술후에 당뇨수치가 안정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앗~~, 황금입니다, 황금.

담낭절제 후 당뇨수치 안정은 저에게는 황금입니다.

피로해소도 같이 되더랍니다.

피로와 당뇨수치는 관련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담낭절제 후에는 장내가스가 없는 완전소화에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5 가스, 담낭절제 후 당뇨수치안정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