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6:가스,위담적,위개선,장개선,오한증세,초생수,소화개선,장내가스개선,위문제는 장개선 없이는 생각도 하지 말라구요?]

효소담은 2022. 9. 22. 08:05

#위담적복용후기시리즈5_6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위담적은심장질환과증세가비슷해서발견하기어렵습니다 #위개선은장개선없이는어렵습니다 #그래서위문제를가지신분들이위만고치려드니까몇십년을고생하게됩니다 #장내가스개선없이는장문제가완전히해결된것이아닙니다 #장내가스는늘신경써서관리해주셔야합니다 #장내가스를연구하는세계유일의기업이되도록하겠습니다 #무의식을연구하는세계유일의기업이되도록하겠습니다

rlad**,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0년 4월 27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위담

#담적개선

#위개선

#가스개선

#초생수

#장개선없이는위개선은없다

#장내가스동반증상

#장내환경접근법

#비염

#역류성식도염

#어깨결림

#마른기침

#입냄새

#편두통

#가려움

 

 

 

장개선 없이는 위개선은 없다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모든 질병의 시작도 장이고 치유도 장부터 시작입니다.

장개선으로 장이 좋아지면 몇가지 상승효과가 나올까요?

아마 수십가지는 동반상승이 나와야 할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다른 접근이 필요합니다.

 

위담적 1, 위담적과 위개선 그리고 장내가스는 서로 연관관계가 있습니다.

 

rlad**,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0년 4월 27일

위담적, 위개선, 장내가스개선

힘들다는 위담적도 도움되었습니다.

위가 개선되는게 보여서 벌써 3통째 주문했어용.

안먹으면 불안할꺼 같아용.

담적에도 좋은거 같아용.

가스 차는 것도 개선되구용

ㅜㅜ

생수에 넣어서 먹으면 맛도 좋아영^^

장내가스,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장내가스는 생존하는 한 늘 염두에 두고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소화제나 기타의 방법으로 장내가스를 잡으시면 안됩니다.

장내환경을 급변시키는 접근법은 잘못입니다.

미생물이 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위담적 2, 장내가스를 소화제나 기타의 방법으로 개선하는 것은 일시적이고 위험합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절임을 한 과일류는 더더욱 좋지 않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죠.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어깨결림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위담적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당분간 술과 술로 만든 식품은 피하셔야 합니다.

유제품도 도움이 안됩니다.

 

위담적 3, 장개선 없이는 위개선은 없습니다.

rlad**,0님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의 고객입니다.

어렵다는 위담적이 도움 되었다고 합니다.

아니~ 아니~ 아닙니다, 제발.

위에 좋은 것보다는 장개선이 되었기에 위담적이 도움된 거라구요~~.

소화제로 장내가스를 잡으면 될까요?

가스제거제로 장내가스를 잡으면 안될까요?

장내환경까지 생각하신다면 큰 착각이십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6 가스, 위담적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