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8:복부팽만,마른비만,장내가스,트림,속더부룩,소화불량,완전소화,불완전소화,완전소화 보다 더 기본적인 건강법이 없어?]

효소담은 2022. 9. 26. 08:05

 

#소화불량복부팽만복용후기시리즈5_8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장내가스입니다 #생강효소를이틀을안먹었더니장내가스가장난이아니더랍니다 #완전소화보다중요한건강법이없습니다 #장내가스를무시하면건강을줘야합니다

 

 

강성0

충북 청주

복용후기 : 2020년 6월 8일

 

 

#가스

#장내가스

#소화불량

#소화불량복부팽만

#소식고지혈

#무의식과소식의관계

#다이어트요요현상원인

#다이어트와무의식의상관관계

#다이어트효소

#바다솔효소

#완전소화

#불완전소화

#건강의기본_완전소화

#항암후유증발끝통증

#장트러블

#장케어

#항암

#알레르기

#당뇨

#고혈압

 

 

장내가스가 없는 완전소화가 건강의 기본이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장내가스는 안가고 못가는 곳이 없습니다.

건강할수록 더더욱 중요합니다.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수술후라면 가장 먼저 챙기셔야 합니다.

 

소화불량 복부팽만 1, 생강효소를 이틀 안먹었더니 민망할 정도의 가스가 나는군요.

 

강성0

충북 청주

복용후기 : 2020년 6월 8일

장내가스, 소화불량, 속더부룩

생강효소를 이틀을 안먹었을 뿐인데.........

생강발효 효소담은을 이틀 안먹었다고,,

속에서 난리가 납니다.ㅠㅠ

생강효소를 먹으면 어떤음식물도

편안하게 가스없이 소화됨을

잘 느끼며 살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장내가스,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한시라도 무시하거나 건너 뛸 수 없는 중요한 건강문제입니다.

소화를 체크하는 기본요소입니다.

역지사지로 장내가스의 재발은 고마운 일입니다.

대사장애를 체크하는 기본일테니까요.

 

소화불량 복부팽만 2, 장내가스 하나로 건강의 반은 정복된 것입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은 더욱 안되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죠?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장내가스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암환자가 단 한방울의 술을 금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과식은 최대의 장내가스 발생법이 됩니다.

뷔페와 같은 다양한 음식의 섭취도 백해무익입니다.

 

소화불량 복부팽만 3, 장내가스가 반복되면 이보다 더 위험한 건강신호가 없습니다.

강성0님은 오랜 생강효소 매니아입니다.

큰 건강상의 문제는 없어도 자잘한 건강상의 문제를 많이 가지고 있었던 분이시죠.

생강효소로 건강을 찾아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앗~, 생강효소를 이틀 안먹었을 뿐인데.....

뱃속에서 난리 부르스, 탱고 박자가 나옵니다. ㅠㅠ

건강의 문제가 문제로 대두되면 이미 그것은 오래된 문제입니다.

일시에 좋아진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오래된만큼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장을 케어한다는 것은 이시대에 가장 큰 건강에 대한 화두입니다.

암과 알레르기, 당뇨, 고혈압 등의 문제도 모두 장트러블에서 비롯된 문제입니다.

저도 아내의 항암으로 발끝 통증이 있을 때, 과연 저 죽어있는 발끝 신경을 살릴 수 있을까가 의문이었습니다.

답은 의외로 장을 케어한다는 것에 있었습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8 소화불량 복부팽만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바다솔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