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9:가스,위담적,위개선,장개선,장내가스개선,성장발달식품,성장의역습,위담적을 케어한 것은 행운?]

효소담은 2022. 9. 28. 08:05

 

#위담적복용후기시리즈5_9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위담적은심장질환과증세가비슷해서발견하기어렵습니다 #위개선은장개선없이는어렵습니다 #위담적으로오래고생하시다가생강효소를알게되었다고합니다 #생강효소먹고40일만에위두근거림이없어졌다고합니다 #위담적은상당히어려웠다고합니다

맹윤0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6월 2일

 

 

#가스

#장내가스

#위담적

#담적개선

#위개선

#가스개선

#장개선없이위개선없다

#위두근거림

#위두근두근

#소화불량

#속더부룩

#역류성식도염

#복통

#염증은경고입니다

#성장발달에좋은식품은피하셔요

#두통

#위통

#반복된위통과소화불량

#가스제거제

 

 

소화불량이나 위 두근거림 그리고 위통이 반복되면 위담적을 의심하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위담적은 의외로 발견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심장질환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위담적 1, 위담적과 위개선 그리고 장내가스는 서로 연관관계가 있습니다.

 

맹윤0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6월 2일

위담적, 위개선, 장내가스개선

 

40일만에 도움받은 것은 행운입니다.

우연한 기회로 블로그 검색으로 알게 된 생강발효 효소담은,

먹은지 40일도 안되어서

위 두근두근을 도움받게 되었어요.

기대도 없었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위 두근 거림이 없어지다니요!!!

위담적,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아직 재발은 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장관리에 최선을 다하셔야 합니다.

장관리의 기본은 소화와 장내가스 관리입니다.

 

위담적 2, 위통과 소화불량이 반복되면 위험합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은 더욱 안좋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죠?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위담적, 위 두근거림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적극적인 소화와 과식을 피하셔서 장내가스를 조심하십시요.

 

위담적 3, 장개선 없이 위개선은 없습니다.

맹윤0님은 서울의 유명 온라인 마케팅기업 대표이십니다.

너무 바쁘셔서 건강관리를 잘못하셨나 봅니다.

생강효소를 우연히 발견하시고 드시게 되었습니다.

앗~, 아니~ 40일만에요?

위 두근거림이 40일만에 도움받았다니요?

소화제로 장내가스를 잡으면 될까요?

가스제거제로 장내가스를 잡으면 안될까요?

장내환경까지 생각하신다면 큰 착각이십니다.

위보다 장을 먼저 케어해야 가능한 질환이겠지요?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9 위담적, 위 두근거림 개선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