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10:가스,방귀,잦은방귀,야간방귀,소화,장내가스,장내2차발효,역류성식도염,잦은 야간방귀가 그렇게 위험해요?]

효소담은 2022. 9. 30. 08:05

 

#잦은방귀복용후기시리즈5_10 #가스가차면전일먹은식품이답입니다 #위가약해서늘애를먹었다고합니다 #소화는물론이고잦았던방귀가생강효소먹은당일부터없어졌다고합니다 #장내가스개선없이는장문제가완전히해결된것이아닙니다 #장내가스는늘신경써서관리해줘야합니다 #야간장내2차발효는당뇨와고지혈의원인이되기도합니다 #잦은야간방귀는매우위험합니다 #방귀를없애기위한효소담은의제품에는비밀이있습니다 #장내가스보다중요한건강정보는없습니다

 

alli**,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0년 6월 25일

 

#가스

#장내가스

#잦은방귀

#가스개선

#장개선없이는위개선은없다

#체기

#비염

#장내2차발효

#방귀가밤에더자주나오는이유?

#방귀에속으시면큰일납니다

#방귀가시원한건강의신호로생각하시면안됩니다

#역류성식도염

#목이물감

#소화불량

#야간방귀

#간건강

#야간방귀는간건강을해쳐요?

#야간장내2차발효당뇨

#야간장내2차발효고지혈

 

잦은 방귀가 없어지니 역류성식도염도 없어질거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모든 질병의 시작도 장이고 치유도 장부터 시작입니다.

장내2차발효를 잡았으니 방귀도 좋아지지요.

역류성식도염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비염도 역시 그러합니다.

 

잦은 방귀 1, 잦아도 너무 잦은 방귀가 먹은 당일부터 없어지네요.

 

alli**,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0년 6월 25일

잦은 방귀, 소화불량, 역류성식도염, 목이물감

 

 

당일부터 잦은 방귀가 개선되었습니다.

먹은지 일주일?정도 된 것 같네요.

식후에 물에 타 먹는데 확실히 소화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요새 포로 된 3g짜리 가루효소가 대세잖아요.

저도 늘 소화불량을 달고 사니까 가루효소도 사먹어보고 캡슐형태로 나온 것도 먹어봤는데

역가수치도 높다 뭐다 광고는 많이하고 비싸기만 한데 사실 별 차이 모르겠고........

진짜 발효효소라 그런지 이게 젤 나은 것 같아요.

전 식사량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 자주 체하니까 천천히 밥도 고기도 채소도 늘 골고루 먹고그러는데도

가스가 너무 잘 차더라구요.

진짜 방구가 너무 자주 많이 나오고..그렇다고 변비가 있진 않았어여.

유산균도 늘 챙겨먹으니 변상태는 좋고..근데 방구는 뿡뿡...참으면 더 괴롭고

특히 밤에 더 자주 나오는데 이유는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이거 먹고는 거의 그날부터 방귀가 줄었어요.

사실 방귀도 방귄데 역류성 식도염때문에 먹기 시작한건데 가스차는 게 줄은 걸 보니

효과가 분명하다 싶어 꾸준히 먹어 보려구요.

제발 꾸준히 팔아주세여...

 

 

잦은 방귀,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장내가스는 생존하는 한 늘 염두에 두고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소화제나 기타의 방법으로 장내가스를 잡으시면 안됩니다.

아니 방귀는 잡겠지만 장내환경을 헤칩니다.

악순환의 시작이 될 뿐입니다.

방귀가 나와서 좋아할 때는 수술후 뿐입니다.^^

 

 

잦은 방귀 2, 장내2차발효는 잦은 방귀 뿐만아니라 대단히 위험합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은 더 위험하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죠?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유산균도 늘 챙겨먹으니 변상태는 좋고..근데 방구는 뿡뿡...

왜? 그럴까요?

장내2차발효 때문입니다.

변상태 좋은 것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유산균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그 변상태에 속으시면 장도 망치고 나아가서 위나 간도 망치고 심지어 당뇨나 고지혈의 원인이 됩니다.

이유는 다음 기회로 미루겠습니다.

관련 산업의 문제가 크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방귀에 속으시면 더욱 안됩니다.

 

특히 밤에 더 자주 나오는데 이유는 모르겠더라구요.

왜? 그럴까요?

장내2차발효 때문입니다.

과식도 장내2차발효의 중요한 원인이 됩니다.

발효보조제를 조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암환자가 유산균을 먹지 말아야 되는 이유가 됩니다.

야간에 자주 나오는 방귀는 간에 치명적입니다.

그로인해서 당뇨나 고지혈의 원인이 됩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잦은 방귀와 소화불량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잦은 방귀 3, 장내2차발효로 인한 방귀는 오래가면 갈수록 위험합니다.

alli**,0님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의 고객입니다.

역류성식도염을 위해서 먹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앗~, 그런데 잦은 방귀가 당일에 없어졌어요?

황금보다 귀중한 건강을 찾으신 겁니다.

왜? 황금보다 가치가 있냐구요?

장내2차발효와 방귀는 뇌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아마 머리도 띵~하셨을걸요?

장내2차발효는 오래 반복되면 간을 비롯한 기타 장기에 영향을 줍니다.

방귀는 소화문제만 해결한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귀에 속으시면 큰일납니다.

방귀 잘나온다고 좋아하시면 이상한 취급받습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10 잦은 방귀를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