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3:가스,후비루,비염,마른기침,장내가스,몸이기억하는비염,무의식의비염,,후비루는 정말 어려운겁니다?]

효소담은 2022. 9. 16. 08:05

 

#후비루복용후기시리즈5_3 #장내가스로비염이생기고후비루가생겼습니다 #마른기침도있었습니다 #장내가스는만성염증을유발합니다 #후비루는약도없고힘든질환입니다

숙0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2월 7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장내가스는역류성식도염을안심할수없습니다

#비염

#무의식에점령당한비염도있어요?

#몸이기억하는비염

#체온요법

#몸이기억하는후비루

#후비루

#마른기침

#무의식이하는마른기침?

#마른기침도장내가스가만들어요?

#만성질환

 

후비루는 약도 없고 고치기 어려운 질환이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비염부터 케어해야 하는 어려운 질환입니다.

더욱 힘든 점은 이미 몸이 기억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장내가스부터 케어하고 체온을 올리는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이미 몸이 기억하여 무의식에 점령된 경우는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이 조화로울 때 빨리 케어가 된다고 합니다.

 

 

후비루 1, 후비루는 정말 고치기도 어렵지만 고통도 심한 질환입니다.

 

 

숙0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2월 7일

마른기침, 후비루, 비염, 장내가스

후비루, 정말 힘들고 고치기 어려운 질환이었습니다.

생강효소덕분에 올 겨울 이비인후과 한번도 안갔어요..

코가 목으로 넘어가고 건조해서 헐고. 했는데.. 너무 신기합니다...

저는 마시기도하고.

물과 회석해서. 화장솜에 묻혀서 하루 세번 코속으로 넣고 닦아주었더니

신기하게도 좋아 지고.

피부도 좋아요.

후비루, 재발은 없을까요?

좋아지면 재발은 없습니다. 비염과 후비루 그리고 장내가스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요.

그러나 몸이 기억하는 비염과 후비루 그리고 장내가스를 없애야 합니다.

몸이 기억한다는 것은 이미 무의식의 점령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무의식에 관계된 일은 효소수가 도움이 되다고 합니다.

 

 

후비루 2, 장내가스 하나로 건강의 반은 정복된 것입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도 마찬가지로 위험합니다.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비염, 후비루 등이 예상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과식도 장내가스에 영향을 많이 주는 요인입니다.

장내가스 하나만 좋아져도 건강에는 수백가지의 장점을 가져다 드릴 것입니다.

향후에는 장내가스와의 전쟁이 건강을 위한 최대이슈가 될 것입니다.

효소담은은 장내가스 및 장내2차발효에 관한 연구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후비루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장내가스를 먼저 잡아야 하는 이유는 몸이 기억하는 비염과 후비루 때문입니다.

이미 무의식이 비염과 후비루를 점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초생수를 이용하여 화장솜으로 콧속을 청소해주셔요.

 

 

 

후비루 3, 장내가스가 잡힌다면 후비루, 비염, 마른기침은 기본 아닐까요?

 

숙0님은 아내의 절친입니다.

권혁0님의 생강효소 소개와 선물로 마침 힘들어하던 비염과 후비루에 도움 되었다고 합니다.

덩달아서 후비루 케어법을 전수 받게 되었습니다.

비염 및 후비루로 고생하는 분들은 콧속 청소를 통해서 도움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앗~ 아니 아니, 아니죠.

효소형 생강효소가 있어서 신맛이 약하다고 합니다. ㅎㅎ

이제는 효소형 생강효소가 있어서 고통 없이 콧속을 청소할 수가 있습니다.

숙0님이 하셨던 제품은 식초형 생강효소였습니다.

그래서 콧속 청소는 괴로우셨을 겁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3 가스, 후비루를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