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14:가스,속불편,속더부룩,장내가스,장내2차발효,옛부터 똥병나면 약도 없다고 했다죠?]

효소담은 2022. 10. 8. 08:05

 

#속불편시리즈5_14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위개선은장개선없이는어렵습니다 #속불편보다더중요한것은없습니다 #효과만의문제가아닙니다 #평생을같이할제품이필요합니다 #제한적물량의문제로식초형생강효소이외의제품은회원제로판매만하고있습니다

손형0

대전

youa,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bbor,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alli,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0년 8월 9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장개선없이는위개선은없다

#장내가스동반증상

#속불편

#속더부룩

#하룻만에_속불편

#택배도착하자마자_속불편

#사무근무_속불편

#일주일만에_가스까지

#정말중요한것은효과만이아닙니다

#평생드셔도좋을제품으로모시겠습니다

#삶을동반할친구같은제품이필요하지않나요?

#회원제판매

#식초형생강효소이외의제품은회원제판매

#한정적물량의문제로회원제판매가불가피합니다

#전화나문자로주문받습니다

 

속불편은 효과만의 문제가 아니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모든 질병의 시작도 장이고 치유도 장부터 시작입니다.

가장 먼곳을 먼저 살피셔야 완벽한 케어입니다.

장이 건강해지면 수십가지가 함께 좋아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제품의 문제입니다.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을까요?

 

속불편 1, 무엇이 먼저보다 위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손형0

대전

youa,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bbor,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alli,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0년 8월 9일

속불편, 속더부룩, 장내2차발효, 장내가스

 

신기함보다 기본을 찾으신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평소에는 속이 편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어도

막상 속이 편해지면 잊거나 편해진 이유를 몰라서

심각한 오류를 범하기도 합니다.

결론적으로 심각한 오류의 단적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제품에 소화를 위한 발효보조제가 들어간 경우입니다.

한 순간에 속이 편해지고

속이 편해지니 여러가지 이로운 점이 나타나게 되겠지요.

그러나 여러날 이후에는 오히려 위무력증 등의 문제를 야기시키기도 합니다.

심지어 간을 헤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건강을 건강하게 지킨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사회적, 문화적 오류가 없어지고 소비자 수준이 올라가야 가능한 일입니다.

광고가 건강지식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광고지식을 건강지식으로 착각하시면 큰일입니다.

속더부룩,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장내가스는 생존하는 한 늘 염두에 두고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소화제나 기타의 방법으로 장내가스를 잡으시면 안됩니다.

방귀가 잦으면 똥이라도 누셔야 합니다.

방귀가 잦은 것이 좋을리는 없습니다.

트림은요?

밑으로 갈 것이 위로 올라온 것 뿐입니다.

그래서 효소담은 제품이 세계적인 이유가 됩니다.

 

속불편 2, 그래서 평생 물처럼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은 더욱 안좋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죠?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속더부룩과 속불편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변비가 무서운 이유도 부패 때문입니다.

속더부룩과 속불편도 역시 부패를 걱정하셔야 하겠지요?

트림으로 이 가스들이 올라온다면 더욱 큰일입니다.

 

 

속불편 3, 장내가스와 속불편은 효과만으로 평가하기 어렵습니다.

손형0님, youa,0님, bbor,0님, alli,0님을 함께 올려봅니다.

어떠한 제품으로도 힘들었던 부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아니~ 아니~ 아닙니다, 제발.

위에 좋은 것보다는 장개선이 되었기에 속불편이 좋아진 거라구요~~.

효과만 쫓아가서 경험하지 못한 것을 생강효소에서 경험하셨습니다.

그점이 이분들이 공통적으로 이야기 하거나 하고 싶었던 점들입니다.

잃었던 건강을 찾는다는 것이 이렇게 힘든 일입니다.

 

위건강 문제는 밑으로 잘내려 가기만 해도 반은 성공입니다.

만일 위로 역류한다면 어떻겠어요?

트림과 방귀는 그래서 위험한 것입니다.

효소담은이 세계유일인 이유입니다.

 

속불편 4, 위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기본부터 찾으셔야 합니다.

 

위급할수록 돌아가야 합니다.

즉, 기본부터 다시 점검하여야 합니다.

효과에만 집중하면 환자부터 의사까지 모두가 힘들어집니다.

 

위건강은 장부터 역으로 좋아져야 합니다.

그래서 먼곳을 이야기 하는 것입니다.

뇌의 문제도 현명한 소비자라면 장부터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뇌의 문제로만 접근하셨다면 효소담은이 좋은 벗이 될것입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14 속불편과 속더부룩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