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15:가스,명치아픔,명치통증,약과다복용통증,명치통증금지식품,포드맵식품,장내가스,장내2차발효,명치통증도 장내가스?]

효소담은 2022. 10. 12. 08:05

 

#명치통증복용후기시리즈5_15 #가스가차면답이없습니다 #위개선은장개선없이는어렵습니다 #그래서위문제를가지신분들이위만고치려드니까몇십년을고생하게됩니다 #모든건강은먼곳을먼저케어해야합니다 #명치아픔도장건강의문제가많습니다

 

 

장규0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9월 20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명치통증금지식품

#과식금지

#술한방울금지

#유제품금지

#발효보조제식품금지

#방귀생산유산균금지

#밀가루음식금지

#기름진음식금지

#당많은과일금지

#식품첨가제금지

#설탕청식품금지

#방귀생산음식금지

#포드맵식품

#장개선없이는위개선은없다

#약과다복용명치통증

#명치아픔

#명치통증

#역류성식도염통증

#위건강

#장건강

#장운동효소

#먼곳을봐야건강이보입니다

 

 

명치통증도 멀리 있는 장을 케어하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모든 질병의 시작도 장이고 치유도 장부터 시작입니다. 가장 먼곳을 먼저 살피셔야 완벽한 케어입니다.

 

명치통증 1, 장내2차발효로 가스가 차면 명치가 아파요?

 

장규0

서울

복용후기 : 2020년 9월 20일

명치아픔, 위건강, 장건강, 약과다복용통증

약을 과다복용하여 명치가 아픔니다.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생강효소로 큰 도움을 받고 있어 감사를 느끼는 1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어제 영양제와 약을 좀 과다복용해서 그런지

명치가 너무 아파서 자다가 깼는데요.

이것이 알아보니까 위와 관련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생강효소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효과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히 먹고 있습니다.

명치아픔, 재발은 없을까요?

1년째 재발이 없다고 합니다.

 

명치통증 2, 진정한 건강은 지름길 보다는 멀리 있는 장기를 살펴야 합니다.

장내가스로 인한 증상들이 많습니다.

방귀와 트림은 기본입니다.

장내가스가 심하신 분들은 과일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속이 부글부글 하신 분들도 당이 많은 과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은 더욱 안좋겠지요?

첨가물이 많은 음식도 피하시고 발효보조제가 들어가 있는 식품도 피하셔야죠?

당연히 밀가루음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장내가스가 심해지면 역류성식도염, 소화불량, 속더부룩, 위담적, 복통, 비염, 두통 등이 예상됩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장내가스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장내가스가 치명적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나 기타 장기를 힘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명치통증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술 한방울과 과식도 피하셔야 합니다.

유제품도 그렇습니다.

방귀를 생산하는 유산균도 피하셔요.

밀가루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을 드시고는 생강효소를 드시면 도움됩니다.

 

명치통증 3, 포드맵식품은 스스로 조심하고 금지하셔야 합니다.

포드맵 식품이란 장에서 잘 흡수되지 않고 남아 발효되는

당(糖) 성분인 포드맵(갈락탄·푸룩탄·젖당·과당·폴리올 등)이 많이 든 식품입니다.

소화 효소로 잘 분해되지 않아 대부분 대장에 남는데,

장내 미생물에 의한 발효 과정에서 가스를 만들어

복부 팽만을 촉진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포드맵 식품으로는 생마늘, 생양파, 양배추, 콩류, 사과, 배,

수박, 복숭아, 각종 음식 소스 등이 있습니다.

포드맵 식품이 아니더라도

▲짜장면·삼겹살·피자·햄버거 같은 고지방 식품

▲라면 같은 글루텐(밀에 든 단백질) 식품

▲우유 등 유제품도 장내 가스를 잘 만드는 식품입니다.

이 포드맵 식품이 아니더라도 자신에게 장내가스를 심하게 하는 식품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저의 경우는 육류제품과 해산물 그리고 야채를 많이 먹는 경우에 장내가스가 많이 차입니다.

특히 뷔페음식을 과식하게 되면 장내가스가 장난이 아니게 많이 나옵니다.

뷔페음식의 다양한 요리를 즐기시더라도 과식은 금물입니다.

장내가스, 절대로 좋은 현상이 아닙니다.

반드시 알아내셔서 건강을 지키셔야 합니다.

포드맵과 과식 등의 경우에는 생강효소나 황칠효소 등을 드시기 바랍니다.

 

 

 

명치통증 4, 장운동이 가능한 시간 15분, 배고픈 시간 30분이면 충분합니다.

장규0님은 서울의 스마트스토어 고객입니다.

명치통증으로 고생을 하시다가 생강효소로 도움받았다고 합니다.

앗~~, 정말 명치통증에 도움 받아요?

위가 아닌 장의 문제라니 더욱 놀랍지요?

뇌는 뇌자체의 문제보다 장의 문제가 깊습니다.

애초에 장으로부터 시작된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비염의 문제도 장과 종아리, 발목 등의 문제가 크다고 합니다.

항상 멀리 볼 수 있는 지혜를 가지시면 건강은 쉽게 얻을 수가 있습니다.

 

생강효소를 드시고 15분이면 장운동이 시작됩니다.

30분이 지나면 배고픔이나 소화 등을 느낄수도 있습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15 명치통증을 올려드립니다.

 

 

 

 

생강효소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7575/products/4672596254#revw

황칠효소 구매, 카페 초대링크^^

https://cafe.naver.com/hyosodameun

카페 가입없이 직접 연락하셔서 구매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