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_19:가스,입냄새,뱃속냄새, 장내가스,체기,목이물감,잔기침,속울렁거림,토,신음식,숙변,변비,많아도 원인은 같다구요?]

효소담은 2022. 10. 26. 08:05

 

#역류성식도염복용후기시리즈5_19 #효성스런딸이엄마를위해걷어부쳤습니다 #역류성식도염과목이물감에도움받았습니다 #덕분에역류성식도염잔기침도도움받았어요 #자주체하면생강효소먹으니도움받았어요 #소화제란소화제는다먹어봤어요 #아빠는숙변도움받았어요 #같은증상으로힘들어하시는분들멀리돌아가지마시고이글을읽고용기를내셨으면좋겠어요

 

alli*.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1년 2월 6일

 

#가스

#장내가스

#장내2차발효

#장개선없이는위개선은없다

#장내가스동반증상

#입냄새

#뱃속냄새

#역류성식도염냄새

#목이물감

#잔기침

#체기

#속울렁거림

#토

#역류성식도염제산제사용은?

#제산제

#유산균

#가루유산균

#신음식

#위산분비촉진식품

#숙변

#변비

 

역류성식도염의 목이물감과 잔기침은 오래갈 수도 있다고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몸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면역에 대한 면역반응이기에 뇌인식이 무디어지기까지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무의식의 건강을 말합니다.

반복적인 트러블은 무의식 건강이 대부분입니다.

다시말해서 무의식까지 좋아져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효소담은은 무의식 건강을 위한 효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류성식도염 1, 입냄새, 뱃속냄새, 장내가스, 체기, 목이물감, 잔기침,

속울렁거림, 토, 신음식, 숙변, 변비

 

alli*.0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복용후기 : 2021년 2월 6일

입냄새, 뱃속냄새, 장내가스, 역류성식도염, 목이물감, 잔기침, 체기, 속울렁거림, 토, 신음식, 숙변, 변비

 

 

과장이 아닌데도 과장같이 보여서 오히려 절제하여 적었습니다!!!

아주 꼼꼼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부모님이 두분 같이 드시니 10일?정도만에 다 드셔서 한 병 더 시켰어요.

엄마가 역류성 식도염이 가슴쓰리고 답답할만큼 심하진 않은데 만성으로 목에 이물감이 있어서 드린 건데,

아버지도 옆에서 드셔보시곤 좋다셔서 또 주문했네요.

전 이걸 꾸준히 드시면 왠지 나을거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생강효소를 알게된 건 6개월도 더 전인 것 같은데 제가 원래 자주 체했는데 체하면 심하게 얹혀서 드는 약이 없었어요.

약국소화제 종류별로 먹어 봐도 안 듣고, 위에 좋다는 매스틱도 별로구요,

손을 따도 안 되고. 무조건 하루종일 울렁기리고 머리아프다가 토를 해서 게워 내야지만 체기가 내려갔어요.

그래도 이제품 저제품이야 사봤는데 그때쯤 가루효소?같은 게 엄청 인기였어서 가루효소도 먹어봤죠.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 비싼 값에 비해서 크게 좋은지는 모르겠어서 다시 검색하다가 생강효소를 알게 되고,

저도 후기를 보고 구매를 하게 됐던 거예요.

그때 소화가 안 돼서 울렁거려올 때마다 진하게 타서 마시니 내려가는 걸 몇번 경험했거든요.

그 뒤로 저는 매일 마시면 좋은 건 알지만 매일은 못 마시고...^^;

상비약처럼 소화안될때마다 먹으려고 놔두고 있어요.

어머니는 이물감때문에 목을 가다듬는 게 줄으셨어요.

이 불편한 증상 하나 때문에 한약,양약 오래 드시고 건강보조제도 많지만 변화가 없었거든요.

요즘 시중에 폭발적으로 나오는 가루효소도 효과는 크게 없었어요.

보통 역류성 식도염에는 제산제를 처방해주고 위산이 역류하는 거니 신음식을 삼가라는 말이 만연하고,

비싼 보조제도 식후에 드시는 게 있고 달아드시는 약도 있으셔서 저는 이제야 식초를 권해드렸어요.

게다가 건강 관련해서는 어머니가 정말 지식도 많고 관심도 많으셔서 잘 모르는 제가 나서기도 그랬구요.

아무튼 병원에서는 왜 그런지는 설명 안해주니 몰랐고 그냥 그런줄만 알고 가만히 있었는데

조금이라도 나아지는 게 보여야 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약 때문에 입에 침이 마르고 위에 부담만 되는 느낌이셨대요.

제가 다 답답해서 이것 저것 책도 읽어보고 공부를 나름대로 해보니 정말 소화의 문제인 것 같은데,

제산제를 보통 처방받지만 위산은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적게 분비된다더라구요.

효소도 마찬가지구요.

의학에 대해선 잘 모르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었지만 뭔가 거꾸로 하고 있었고,

이렇게 해야겠다는 감이 와서 생강효소를 점심 저녁 식후에 물 한 잔에 10~15미리 희석해서 드시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이제 십일?정도 밖에 안 됐는데도 나아지시는 게 보여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 양치를 젤 먼저 하는데도 나는 입냄새도 안 나시구요.

아버지는 며칠 드셨을 때 숙변이 나오는 것 같다고 하셨고 화장실에서 오래 안 계시네요.

원래 변비때문에 고생하셔서 유산균도 챙겨 드시고 식이섬유도 많이 드시고 관리를 열심히 하시는데

장이 예민하셔서 몸에 안 맞다싶으면 바로 아시는데

식초를 드시더니 좋은 것 같다고 계속 드시고 싶다셔서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제가 요즘에 몸의 소화와 순환에 대해서도 조금씩 공부를 하면서 느낀 건 정말 대단한 제품이다,

이걸 꾸준히 먹으면 뭐도 뭐도 정말 낫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서 막 엄청 떠들고 싶지만

과장이 아닌데도 과장되어 보일까 싶어 오히려 절제해서 적었어요..

정말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역류성식도염,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장내가스는 생존하는 한 늘 염두에 두고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소화제나 기타의 방법으로 장내가스를 잡으시면 안됩니다.

역류성식도염은 위건강 보다는 멀리있는 장건강이 우선입니다.

즉, 원인을 장에서 찾으면 빠르다는 말이 됩니다.

 

역류성식도염 2, 역류성식도염으로 인한 목이물감, 잔기침은 장내가스가 원인입니다.

 

역류성식도염과 목이물감에 대한 복용후기는 많습니다.

수년을 고생하신 분도 여러분 계십니다.

효소담은의 복용후기를 참조하시면 도움됩니다.

 

많은 경우의 역류성식도염과 목이물감의 공통적인 후기는 바로 장건강이더군요.

장건강이 좋아지니 도움을 받았다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결국, 장내가스 문제는 평생을 함께 고민하고 관심두어야 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 복용후기의 많은 상황들도 결국 장건강 하나로 집약됩니다.

장과 연관되어진 부분이 수백가지가 넘기 때문입니다.

최적의 장건강 제품은 결국 이 수백가지에 도움받아야 한다는 결론입니다.

아니라면?

잘못 선택하신 것이 아닐까요?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목이물감, 잔기침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내가스를 잡으셔야 합니다. 장내가스만 잡힌다면 반은 도달한 것입니다.

첨가물이 들은 음식과 당이 많은 음식

그리고 발효보조제 등을 멀리하셔야 합니다.

잔기침이나 헛기침의 경우는 의외로 빠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목이물감은 몸이 이미 기억하고 있기에 시간이 걸립니다.

무의식 건강까지 좋아져야 합니다.

몸이 기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무의식은 훈련시키거나 습관을 바꾼다고 변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의식 건강은 의외로 빠를수도 있습니다.

의식의 매커니즘이 바뀌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역류성식도염 3, 평생동안 장내2차발효를 못잡으면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alli*.0님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의 고객입니다.

경북 경0에 계신 분이며, 현제 학생입니다.

아니~ 아니~ 아닙니다, 제발.

이 모두가 같은 문제로 시작된 것입니다. 제발~~

장내가스는 어디라도 못가고 안가는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뭐도 먹지 말고, 뭐도 먹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내려 놓을 때,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나의 지혜가 되는 것입니다.

 

더구나 목이물감이나 헛기침 같은 몸이 기억하는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무의식 건강이 작용하기 때문입니다.

효소담은의 무의식에 대한 연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_19 가스, 역류성식도염 목이물감을 올려드립니다.

 

 

 

"효소담은 더 알고 싶어요~" 바로가기^^

https://linktr.ee/choi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