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모음

<생강효소/효소담은>[복용후기시리즈5-21:트림,방귀,장내2차발효,장내가스,발효보조제,속더부룩,목이물감,트림과 방귀 중에 어떤 것이 더 골치가 아플까요?]

효소담은 2022. 11. 14. 08:05

 

#트림과방귀5_21 #트림과방귀는장내2차발효의결과물입니다 #속더부룩도장내2차발효의결과입니다 #속더부룩은역류성식도염의원인입니다 #속더부룩의원인으로목이물감이온것입니다 #헛배부름과소화불량이좋아졌어요 #결과도중요하지만시작을잡아야합니다

 

박00

경기 의정부

복용후기 : 2021년 4월 30일

 

#방귀

#트림

#헛배부름

#소화불량

#장내2차발효

#장내이상발효

#장내가스

#발효보조제위험

#식품첨가제위험

#술한방울위험

#유제품위험

#설탕위험

#과당위험

#장내가스의결과물

#목이물감개선

#목이물감의원인

#속더부룩의원인

#장내가스의2차가해

 

목이물감의 원인이 속더부룩이고 속더부룩은 장내가스가 원인이라구요? 정말인가요?

그렇습니다. 장내가스는 제일 무서워해야 하는 시작점입니다.

 

방귀와 트림 1, 3일반만에 트림과 방귀 그리고 속더부룩이 좋아져요?

 

박00

경기 의정부

복용후기 : 2021년 4월 30일

방귀와 트림, 속더부룩, 목이물감, 헛배부름, 소화불량, 장내2차발효, 장내가스

 

 

물도 잘안넘어갔는데, 1000미리 이상 꿀꺽이 신기하네요!!!

소화불량과 더부부룩함 트림으로 올해 초부터 고생하고 있었어요.

양약 생약 한약 각종 영양제등을 먹었지만 조금먹고 효과가 없으면 안먹기도 하였지만.

생강효소는 하루만에 나타난것같아요.

위로 올라오는 가스가 아래로 방귀로 잘 나왔고 가만있어도 걷거나 물만먹어도 트림이 심해서 물도 잘 안넘어갔는데

생강효소물은 1000미리 이상 꿀꺽~~ 먹고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뭘 먹어도 더부룩함은 개선이 안되어서 먹기 두려웠는데 소화가 잘되는 것같고

윗배 헛배부른 느낌이었는데 아랫배가 배부른느낌이에요.

먹은지 3일하고 반나절이라 과식하면 트림이 더 나오기에 완전 좋아질때까지는 식단조절을 하며 생강효소를 먹어야할 것 같아요.

가스 트림이 목으로 올라오려고하면 목이물감이 심했는데 그부분도 전보다 개선되었고

걸을때 목에서 그냥 가스가 휙휙~~ 잘 나왔는데 그 부분도 전보다 개선되었어요.

하루만에 더부룩함이 많이 사라진게 신기하며

알려주신대로 밥에 뿌려서 먹기도하고 스프레이를 수시로 입안에 뿌려사용하고 있어요.

두피건선에 바르기도하고.

앞으로 더 개선되어서 트림이 재발 안되었으면하고

두피건선 질염도 좋아졌으면해요.

용량이 작아 ㅜ 별4개드렸어요 ㅜ

금방먹어서 재주문하려고요.

 

방귀와 트림, 재발은 없을까요?

재발을 합니다.

그러나 방귀는 재발이 있어도, 트림은 재발이 없어야 합니다.

트림이 나오는 상황은 매우 조심하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방귀와 트림 2, 환자의 경우 장내2차발효는 그 어떤 질병보다 무서워 해야 합니다.

생강효소를 드시면서 가장 빠른 효과 중에 하나가 방귀와 트림이지 싶습니다.

트림의 경우는 위와 관련이 있지만 방귀의 경우에는 장과 관련이 있습니다.

트림보다는 방귀가 생강효소로 잡기에는 더 쉬운 이유는 장건강과 관련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장내 2차발효, 생각보다 위험합니다.

암환자의 경우에는 절대적으로 피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평소에 방귀와 트림이 나오는 상황을 미리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음식과 식품 그리고 특정 첨가제나 술 등등이 그렇습니다.

우리가 먹지 말아야 하는 식품 중에 하나가 2차발효를 야기하는 식품이나 첨가제입니다.

암환자의 경우는 매우 위험한 식품이 되는 것입니다.

산업군을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조심하거나 줄이셔야 합니다.

어쩔 수 없이 드셨다면 생강효소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매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방귀와 트림으로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셔요.

장건강을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과식과 기타 장내2차발효 식품들을 줄이셔야 합니다.

방귀는 생각보다 쉽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장내환경의 변화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트림에 있습니다.

트림은 목이물감과 역류성식도염 그리고 비염의 원인이 됩니다.

특히 환절기에는 마른기침이나 헛기침의 원인이 됩니다.

 

방귀와 트림 3, 트림이 올라오면 간은 쉴 수가 없습니다.

박00님은 발효제품 2차피해 고객입니다.

방귀와 트림에 대해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제발~, 방귀와 트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트림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어요.

질세정제를 이용하고부터 시작된 장내가스와 방귀 그리고 트림으로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제대로된 발효는 많은 과학적 근거가 필요합니다.

제대로된 발효는 2차피해가 없어야 합니다.

 

2021년 7월 24일부터 효소담 은이 연구한 제품들을

고객님과 회원님들께서 보내주신 복용후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용후기시리즈를 리뷰하고자 하며

오늘은 그 5-21 방귀와 트림을 올려드립니다.

 

 

 

효소담은의 제품을 구매하시지만

효소담은의 생각을 구매하시는 것입니다.

효소담은의 궁금한 점 알아보기

https://linktr.ee/choims